Be Happy Be Rich

[여아 운동장갑 추천] 9세 여아 인라인 자전거 장갑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여아 운동장갑 추천] 9세 여아 인라인 자전거 장갑

AlwaysHappyJenny 2020. 11. 20. 12:42

9살 쌍둥이 두 여자아이와 함께 살고있는 직장맘입니다.

 

어릴땐 쌍둥이라서 같은 물건을 두개씩 사야하는게 비용부담이 되서 힘들었는데, 이에 아이들이 커가면서 두 아이의 성격, 취향, 몸무게까지 달라져서 같은 물건을 쓰지 않으려해서 힘들어지고 있어요. 사이즈도 달라서 각각 사주려면 검색을 두배로 해야된다는 거 ㅠ.ㅠ (그나마 한명이 상태가 좋은 옷은 물려받을 수 있어 좋은 점 하나는 있습니다)

 

최근 첫째는 인라인과 롱보드, 둘째는 자전거에 취미를 붙여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. 거의 매주 여의도공원에 출근하고 있습니다. ㅎㅎㅎ 그러다 인라인이나 롱보드는 특히 땅에 손을 델 일이 많아서 아이 손이 자꾸 상하는 것 같아 운동용 장갑으로 괜찮은 게 있을지 폭풍검색을 하였습니다. 장갑이 아이손에 잘 맞을지가 가장 걱정이었는데요.

 

이번에 구입한 것이 8-9세 여아용으로 적당한 사이즈라서 잘 쓰고 있어 추천드립니다.

 

필모리스 직영몰 MG-301 어린이 주니어 자전거 장갑

이미지 클릭시 구매사이트로 연결됩니다!

장갑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활동적인 운동시에 착용하기 좋은 듯 합니다.  사이즈는 하기 이미지 참고하시기 바래요.

 

제가 아이를 위해 구입한 건 S 사이즈였습니다. 아이가 중간 이상의 체격이거나 초등 고학년이라면 M 사이즈가 더 좋겠네요. S 사이즈는 저희 아이에게 딱 맞아서 잘 쓰고 있고요, 참고로 첫째 아이는 키 125cm내외, 몸무게 25-26Kg 사이입니다. 이제 날이 점점 추워져서 자전거를 주로 타는 둘째 아이에게도 장갑이 필요할 것 같아 M 사이즈로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하고 있어요. 둘째는 첫째와 키는 비슷한데 손이 더 통통하거든요 ㅎㅎㅎ

 

할인 전 15,000원 => 20% 할인적용 12,000원 (로켓배송 대상상품 아님: 배송기간 3-4일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)

색깔은 핑크색 뿐 아니라 하늘색도 있어요!

 

 

 

* 안내: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